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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움페이 고객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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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| 제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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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현금매출영수증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 |
A | 현금매출영수증은 국세청에 신고가 되는 영수증이 아니므로 취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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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| 비씨카드 입금 확인이 안되나요? | |
A |
비씨카드는 다른 카드사와 다르게 매입을 자체적으로 관리하여 입금 DATA를 VAN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
비씨카드 홈페이지 (http://www.bccard.com/) 또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(http://www.cardsales.or.kr/) 또는 고객센터(비씨카드: 1588-4000)로 전화하여 확인 가능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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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 | 가맹점이 이전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|
A | 단말기상 변경된 주소 반영 방법은 관리대리점으로 요청하시면 처리가 가능하며, 대리점 연락처는 단말기상에 등록되어 있는 a/s전화번호 또는 당사(1577-4455)로 확인 가능합니다. 또한 카드사에도 주소변경 요청하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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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| 각 카드사 별 연락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 | |
A | 카드사별 연락처 입니다. 비씨카드 : 1588-4000 국민카드 : 1588-9999 외환카드 : 1588-3200 삼성카드 : 1588-8700 신한카드 : 1544-7000 현대카드 : 1577-6000 롯데카드 : 1588-8100 여신금융협회 : 2011-0730~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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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 | 전표를 분실했는데 다시 출력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 | |
A | 단말기 전표 재인쇄 출력은 가장 마지막 거래에 대해서만 재인쇄가 가능하며 시일이 지난 매출전표에 대해서는 재출력이 불가능 합니다. 다만 전자서명 거래의 경우 서명이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(관리 대리점으로 요청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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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 | 카드없이 단말기 상으로 승인이 가능할까요? | |
A | 일부 카드사 처리가 가능합니다. (관리 대리점 확인 필요) 1. 가능한 카드사 : 비씨, 국민, 신한, 농협 2. 그 외에 카드사들은 수기특약(key in) 계약 후 가능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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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 | 부가세 신고 집계자료가 카드사나 국세청 자료와 일치하지 않습니다. | |
A |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“부가세 내역 자료”는 참고용 입니다. 1. 본 자료는 VAN사 기준으로 집계된 자료이며 카드사/국세청 자료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2. 조회기준 (공통 : 반송건 및 보류건 제외) - 공통사항 : 중복승인, 고액건 중 보류로 잡혀 미전송처리 했거나 미처리상태로 남아있는 건은 제외 - 승인기준 : 단말기 매출발생(승인)일 기준 - 매입기준 : 카드사 매입전송일 3. 세금 및 봉사료는 단말기 설정에 따라 전산에 적용됨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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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 | 가맹점에서 매출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. | |
A | 다우데이타 홈페이지에서 가맹점지원시스템 있습니다. 메뉴 : 당사 홈페이지 메인 > 가맹점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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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 | 카드사별 수수료 현황에 대해 알고 싶어요. | |
A | 가맹점의 수수료는 각 카드사별로 업종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. 정확한 수수료는 각 카드사 및 여신금융협회(www.cardsales.or.kr/main.do)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|